핀테크 포커스

빗썸 부리또 월렛, 오지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웹 3.0 디지털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대표 신민철)은 풀스택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Ozy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오지스는 클레이튼 생태계 1위 AMM-DEX(Automated Market Making Decentralized Exchange) 클레이스왑(KLAYswap), 폴리곤 기반의 메시스왑(Meshswap), 서로 다른 메인넷 간 자산 교환을 용이하게 지원해주는 크로스체인 플랫폼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 등의 개발사다.

양사는 클레이튼 기반 디파이 프로토콜 클레이스왑과의 서비스 연동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확장해 나가는 데 합의했다. 

이로써, 빗썸 부리또 월렛 이용자들은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의 여러 코인 간 '스왑(Swap)', ‘유동성 공급’을 비롯해, 추후 클레이튼 기반 프로젝트 지원을 위한 '드롭스(Drops)' 등의 서비스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MOU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회원들에게 론칭과 동시에 클레이스왑의 코인 스왑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클레이스왑 유저들도 빗썸 부리또 월렛의 지갑 시스템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업계를 대표하는 여러 기업들과 손잡고 웹 3.0의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