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부동산 종합 정보 플랫폼 KB부동산에서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하며, KB부동산 앱에서 KB국민인증서 또는 KB국민인증서 Lite로 로그인한 고객이 내집내집을 등록하면 응모된다.
최근 명칭을 변경한 KB국민은행의 디지털 지갑 서비스인 ‘국민지갑(구 KB Wallet)’과 연계한 이벤트로, 응모 고객 중 국민지갑 가입 고객 전원은 국민지갑 1000포인트를 경품으로 받는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3(1명) ▲갤럭시 워치5 44mm(1명) ▲BHC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 1.25L 모바일 쿠폰(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KB부동산은 지난 5월 시세 및 매물 알림 서비스인‘내집내집’을 주소 기반으로 고도화하고, 개인 맞춤형 알림 메뉴가 상단에 보이도록 홈 화면을 개편했다.
내집내집 메뉴에 현재 거주하는 집이나 살고 싶은 집, 전셋집 등을 등록하면 KB시세, 실거래가, 매물가격, 공시가격 등 가격 변동 내용을 홈 화면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다.
내집내집에 등록한 주소를 기준으로 시세 변동이나 매물 등록, 우리단지 커뮤니티 글, 등기 변동 등 각종 변동 내역을 앱 푸시 알림으로 알려준다. 예상 세금을 계산해 볼 수 있는 부동산 세금계산기와 건축물관리대장 · 주민등록등본 등 전자문서 발급 서비스도 홈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다.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부동산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 내집내집은 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맞춤형으로 전달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KB부동산만의 우리집 관리 기능과 지갑 · 증명 · 생활편의 혜택과 알림을 한 곳에 담은 국민지갑 서비스 등 KB국민은행의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