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한국포스증권, 디에스자산운용 첫 공모펀드 출시 기획전 실시

 한국포스증권은 ‘액티브 투자의 명가’ 디에스자산운용의 첫 공모펀드 출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에스자산운용은 더벨 주관 ‘2023 Korea Wealth Management Awards’에서 4년 연속 ‘올해의 헤지펀드 운용사’로 선정된 바 있다.


디에스자산운용은 지난 2008년 디에스투자자문으로 설립된 후 ‘은둔의 투자고수’ 장덕수 회장의 투자전략을 실현하며, 현재 1조원 이상의 자금을 운용하는 국내 대표적인 사모펀드 전문 운용사로 자리잡고 있다. 지난 15년간의 사모펀드 운용노하우를 담은 공모펀드 ‘디에스Maestro증권투자신탁[주식’을  최근 출시하며, IPO(기업공개), 메자닌 및 상장주식을 아우르는 폭넓은 투자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에스Maestro증권자투자신탁[주식]’은 투자전략을 달리하는 3개의 주식 모펀드에 투자하여 운용의 효율성을 추구하고 분산투자 효과를 제공한다. ▲ DS Brave 증권모투자신탁은 구조적 매출 성장 산업 및 산업 내 경쟁력이 높은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하여 수익을 추구하고, ▲ DS Justice 증권모투자신탁은 지수 레벨 및 시장 방향성에 따라 매수/매도 포지션을 관리하여 시장과 무관한 최적의 수익을 추구하며, ▲ DS Wise 증권모투자신탁은 기업의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고 수익 및 자산가치 대비 저평가된 주식에 투자하여 수익을 추구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디에스Maestro펀드를 1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해당 펀드에 가입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디에스자산운용이 제작한 2024년 다이어리와 데스크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포스증권 최철순 디지털사업팀장은 “장덕수 회장의 투자전략을 경험할 수 있는 디에스자산운용의 펀드가 공모펀드로 출시되며, 개인투자자들에게 적극 알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큰 변동성이 이어지며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이러한 공모펀드가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펀드슈퍼마켓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