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미션’ 달성할수록 커지는 혜택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의 앱테크 서비스 ‘미션’ 새로 선보여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의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에서 포인트를 모으는 서비스인 ‘미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플레이의 디스커버에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고, 콘텐츠를 읽으면서 황금 열쇠 3개를 찾을 때마다 미션을 달성하는 것으로, 미션 달성 시 미션 당 최대 20포인트까지 무작위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출석 체크나 황금 열쇠 찾기를 통해 포인트 적립을 월간 30번 이상 완료하면 미션을 추가 달성하게 돼, 최대 2천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번 달에는 신한플레이에서 이벤트 응모 후 디스커버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얻으면 참여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5배에서 3배까지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관심사를 처음으로 설정하는 고객에게 5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관심사 설정 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며,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된다.

지난 2021년 10월 론칭한 디스커버는 트렌드·문화예술·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하는 ‘관심사’ 등록을 통해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디스커버에서는 20개의 관심 영역을 등록할 수 있다. 관심사를 등록하면 매월 2백여 개 이상 업로드되는 새로운 콘텐츠 중 고객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을 때, 보다 쉽게 선별해 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