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임직원, 창사 40주년 맞아 봉사활동으로 고객과 사회에 감사 전해

“다양한 ESG 활동 통해 40년간 보내주신 고객과 사회의 사랑에 보답할 것”

SK텔레콤은 창사 40주년을 맞아 유영상 사장을 비롯한 전사 임직원 약 170명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40년간 SKT에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과 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깨끗한 휴식 환경을 함께 조성해 가자는 취지에서 시행됐다.

유 사장과 임직원들은 약 15만 평에 달하는 서울숲 곳곳의 낙엽과 나뭇가지, 쓰레기를 깨끗이 정리하며 창사 40주년의 의미와 고객과 사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되새겼다.

SKT는 그간 AI 기반으로 다양한 ESG 활동을 펼치며 사회 문제 해결과 대한민국 AI 역량 강화에 앞장서 왔다.

올해는 창사 40주년을 맞아 ▲구성원 AI 역량을 활용한 취약계층 대상 재능기부 ▲끝전모으기 기부 프로그램 확대 ▲구성원 헌혈 행사 등 고객과 사회를 위한 진정성 있는 상생ᆞ기여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SKT 유영상 사장은 “40년간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으로 성장해온 SKT는 앞으로도 다양한 ESG 활동을 시행해 고객과 사회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