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수험생에게 격려와 정보를 나누는 ‘교수님 칼럼’ 페이지 오픈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메인 홈페이지에 ‘교수님 칼럼’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수험 기간을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교수만의 특별한 정보와 노하우를 나누는 페이지를 개설한 것이다. 오랜 기간 수험 공부를 한 인생의 선배이자 교수의 칼럼은 수험 생활의 방향성을 제안해 주고 학습법, 시험 예측 등의 수험 정보도 얻을 수 있어 2024년 지방직 시험 및 2025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4월은 멘탈과 체력관리를 주제로 ▲한화 이글스 1위와 지방직에 대처하는 자세 ▲극T가 제대로 잡아주는 시험 전 멘탈 관리 ▲자존감을 올리는 방법 ▲슬럼프 극복 방법 등 유용하고 흥미 있는 칼럼을 공개해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2024년 지방직 시험을 앞두고 있는 5월은 실질적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과목 별 공부법 및 시험 플랜에 관련한 칼럼을 준비하고 있다. 공단기는 칼럼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조언을 제공하는 동시에, 수험생의 의견을 수렴하여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참고할 예정이다.

적극적인 소통 및 페이지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댓글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칼럼을 읽고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맘스터치 후라이드치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수험생에게 질 좋은 교육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머리를 맞대고 있지만 수험 생활을 버티게 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도 우리의 역할이라 생각하며 ‘교수님 칼럼’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으며 “결코 쉽지 않은 기간을 잘 이겨내기 위해서는 멘탈 케어가 중요하기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일상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교수님 칼럼’ 및 댓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