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시몬스,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숙면템 선봬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선물 필수템을 선보인다.



어린이날·어버이날·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몰린 가정의 달을 앞두고 평소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숙면템을 선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최근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어느 때보다 잠자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의 숙면 니즈를 만족시킬 풍성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시몬스 숙면 아이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

먼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는 숙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를 특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 2개 묶음 구매 시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켓스프링 베개’로도 잘 알려진 이 베개는 오랜 시간 최적의 수면환경을 선사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손쉽게 구매 가능해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이 필로우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시몬스의 시그니처인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개별 지지력을 갖춘 포켓스프링은 수면 중 무의식적인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해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 더불어 경추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C커브를 유지해 주고 목과 등의 들뜸 현상을 2.5배 감소시켜 바닥과의 밀착감을 높여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뿐만 아니라 포켓스프링 내 형성된 공기층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베개 내 공기 순환과 열 교환을 돕고, 알레르기 방지 처리 기능까지 갖춰 쾌적함을 유지한다. 사계절 내내 숙면을 선사하는 베개로 인기가 많아 부모님은 물론 다른 가족 구성원과 지인, 친구들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까지 받은 시몬스의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비건 소재인 ‘아이슬란드 씨셀(SeaCell™)’과 ‘린넨’을 적용했다. 아이슬란드 씨셀은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는 비건 소재로,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식물성 소재인 린넨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한다.

한발 더 나아가 N32는 인체 유해 물질을 줄여 비건 인증과 함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도 충족했으며, 추가로 식물성 자연유래 성분 소재를 적용해 ESG 경영에 진정성을 더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외에도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매년 갱신과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두루 챙기고 있다

N32 레귤러 토퍼는 시몬스 만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적용해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3개 묶음 시 최대 할인을 적용한다.

이어,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사계절용 프리미엄 침구류인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는 긴 겨울과 차가운 해풍으로 솜털 품질이 우수하기로 유명한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0% 이상 함량돼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며, 실내 온도와 습도에 따라 스스로 팽창 및 수축해 통기성이 뛰어나 몸에 열이 많은 사람도 쾌적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와 N32 토퍼 매트리스,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외에도 50여 종의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이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