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국민은행, 가정의 달 맞이 가족구성원 모두를 위한 통합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가족모임, 혜택드림’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통합 이벤트는 ▲미성년자 비대면 최초 거래 ▲입출금통장 최초 개설 ▲비대면 가족고객 등록 ▲4대연금 신규 수령 등의 하위 이벤트로 나뉘어 운영된다. 4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 시 최대 14만 3천원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미성년자 비대면 최초거래 이벤트’ 대상은 19세 미만 미성년 자녀의 법정대리인(거래인)으로 미성년자녀와 법정대리인 전원 마케팅동의(문자)를 완료한 고객이다. 오는 6월 말까지 KB스타뱅킹 내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 서비스를 통해 자녀 명의 입출금 통장과 KB스타뱅킹 최초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3매와 KB금융쿠폰 2만 5천원 등 4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총 4만 3천원 수준의 경품이 마련된 ‘입출금통장 최초개설 이벤트’는 올해 5월 1일 기준 KB국민은행 정상 계좌가 없는 개인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 최초 가입 및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응모 완료 시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 ▲CU 모바일 쿠폰 5천원권 ▲파리바게뜨 모바일 쿠폰 5천원권 가운데 고객이 선택한 경품 2개를 지급한다. 해당 고객이 KB스타뱅킹 최초 가입 시 선택 경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79세 이하로 신규 가입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이 없는 고객이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KB스타뱅킹, KB모바일브랜치에서 입출금통장을 최초 개설한 경우 최대 2만 8천원의 KB금융쿠폰을 제공한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 비대면 등록’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진행된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서비스의 주고객으로 19세 이상인 개인이 KB스타뱅킹에서 배우자, 부모, 자녀 등 가족 구성원 중 1명 이상을 가족고객으로 신규 등록하고 마케팅동의(문자) 및 이벤트 응모 완료 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아미고(테라브라운) ▲LG스탠바이미 ▲아이패드 미니 6세대 WiFi ▲교촌치킨 오리지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4대연금 신규 수령 이벤트도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이다. 2023년 7월부터 2024년 3월까지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로 4대연금(국민·공무원·사학·군인) 수령 이력이 없는 고객이 6월 20일까지 본인 명의 입출금계좌로 연금 입금 및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응모 완료 시 연금 수령 기간에 따라 최대 6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KB스타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번 통합 이벤트에 미성년자녀부터 부모님까지 가족구성원 모두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KB국민은행이 준비한 푸짐한 혜택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