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핀트, BC카드 페이북과 잔돈투자 더블업 이벤트 실시

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대표 송인성)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AI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BC카드 페이북과 ‘잔돈투자 더블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24년 10월 21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북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이북 앱 내 ‘잔돈 저금통’에 모인 잔돈을 AI 투자 계좌로 연결해 투자를 시작하면 투자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페이북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후 ‘잔돈 투자 시작하기’를 눌러 ‘잔돈 저금통’ 서비스에 가입, AI 투자 계좌를 연결하고 투자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두 가지 혜택이 준비됐다. 먼저 오는 2024년 11월 19일(화)까지 운용을 유지하면서 잔돈이 모아지면 해당 금액의 2배 만큼을 투자지원금(최대 1만원)으로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잔돈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원 투자지원금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핀트 AI 투자 신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024년 11월 26일(화) 페이북 앱 및 알림톡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투자지원금은 당첨자 발표 당일 잔돈 투자 연결계좌로 지급된다.

디셈버앤컴퍼니 송인성 대표는 “아직 AI 투자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투자에 나설 수 있도록 페이북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투리 잔돈도 AI가 알아서 굴려주는 핀트에서 편리하고 새로운 투자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셈버앤컴퍼니는 국내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의 가입자수 80%, 운용금액 59%의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핀트는 물론 증권사 및 자산운용사를 대상으로 자산배분솔루션, 펀드자문, 다이렉트인덱싱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및 협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올해 말 시행예정인 로보어드바이저 퇴직연금 일임서비스 제공을 위해 현재까지 주요 대형은행 3개사 및 주요 증권사 7개사 등 총 10개 퇴직연금 사업자들과 제휴를 확정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