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밀크파트너스 X 갤럭시(Galxe), 웹3 생태계 확대 위해 ‘맞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하는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글로벌 Web3 슈퍼앱 갤럭시(Galxe)와 글로벌 Web3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밀크는 웹3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기술적 인프라를 확보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와의 연계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아비트럼(Arbitrum)’으로 블록체인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했다. 갤럭시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마이그레이션 이후 밀크가 아비트럼 생태계 내 글로벌 프로젝트와 협업하는 첫 번째 파트너십이다.

갤럭시(Galxe)는 3300만명 이상의 글로벌 이용자와 7000개 이상의 파트너사를 보유한 Web3 슈퍼앱으로, △갤럭시 퀘스트(Galxe Quest) △갤럭시 패스포트(Galxe Passport) △갤럭시 언드롭(Galxe Earndrop) △알바(Alva) AI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Web3 커뮤니티의 성장과 참여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아비트럼 생태계에서 가장 활발히 운영되는 슈퍼앱 중 하나로, 글로벌 이용자 기반과 생태계 확장성 측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 기반 확장 및 웹3 생태계 확장을 가속화한다. 밀크가 보유한 150만 국내 이용자 기반 및 다양한 대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구축한 로열티 생태계는 갤럭시의 3300만 글로벌 이용자를 바탕으로 한 소셜 생태계와 긴밀히 연결될 예정이다. 양사는 한국과 글로벌을 잇는 중장기 마케팅 협업을 통해 커뮤니티 성장과 생태계 확장을 추진하며, 실질적인 시너지를 창출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밀크와 갤럭시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업으로 갤럭시 플랫폼 내 밀크 전용 퀘스트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국내외 이용자 모두가 참여 가능한 퀘스트가 진행되며, 아비트럼 생태계 내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와의 공동 퀘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규모감 있는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협업은 향후 갤럭시의 퀘스트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중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미션 설계와 리워드 구조가 구현될 예정이며 이용자들에게는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웹3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양사는 서비스 간 온체인 환경을 연결하고, 글로벌 이용자들이 밀크와 갤럭시의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협력도 확대한다. 기술 연동, 마케팅, 글로벌 유저 온보딩 등 다층적인 협력을 통해 웹3 생태계 확장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밀크는 갤럭시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아비트럼 생태계 내 다양한 글로벌 Web3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본격화한다. 디파이, 게임, 소셜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와의 연결을 통해 글로벌 생태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갈 예정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갤럭시와의 협업은 아비트럼 생태계 내 밀크가 진행하는 첫 글로벌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양사가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중장기 퀘스트와 실질적 혜택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새로운 Web3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프로젝트로서의 입지를 빠르게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