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하는 7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국민 혼수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롯데백화점의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All about premium wedding)’ 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혼수 및 예물을 구매하는 행사다. 시몬스는 ‘혼수 위시리스트 1순위’이자 ‘혼수침대의 대명사’로서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기존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신규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한 이력이 있어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일반 현대카드로 200만·300만·500만·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구간별로 13%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5% 상당의 상품권 혜택이 제공된다. 단, 더블 마일리지 혜택과 결제 구간별 상품권 증정 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시몬스에서 전개하고 있는 프로모션 혜택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우선, 시몬스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의 혼수 준비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의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해 ‘올 시즌 쿨쿨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냉감 베개 커버 & 홑이불)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민감 이슈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안전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