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대상 청정원,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담백한 올라운드햄’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담백한 올라운드햄’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집밥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 가지 재료만으로도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식재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담백한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까지 제대로 갖춘 ‘담백한 올라운드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담백한 올라운드햄’은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치즈’ 2종으로 구성했다. 깔끔하면서도 건강한 맛이라 여러 식재료와 잘 어울리고,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국산 돼지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올라운드햄 오리지널’의 돼지고기 함량은 93.31%로, 풍부한 육즙과 쫄깃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올라운드햄 치즈’는 88.24%의 돈육 함량과 함께 사이사이 치즈가 고루 박혀있어, 육향에 고소한 풍미를 더해준다.

‘올라운드’라는 이름 그대로, 일상 속 다양한 메뉴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돈육 함량이 높은 만큼 그대로 구워도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고, 계란물을 묻혀 구우면 고소한 맛이 배가된다. 또 잘게 썰어 볶음밥에 넣거나 부대찌개, 샌드위치, 김밥 속 재료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담백한 올라운드햄’ 2종은 현재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양승철 대상 신선마케팅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반찬부터 간식, 안주까지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만능템인 만큼 집밥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까지 제대로 갖춘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