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책

윤선생, “체험해야 지갑이 열린다” 무료체험에 힘 싣는 교육업계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4월 30일까지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거주지역 인근의 윤선생영어교실 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된다. 이후 전문 상담교사가 집으로 방문해 진단평가를 실시, 아이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재로 학습 체험을 시작하게 된다. 희망할 경우 비대면 체험 및 상담도 가능해 학부모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윤선생은 무료체험 이벤트와 연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무료체험 후 윤선생영어교실 학습을 시작하면 영어 말하기 앱 ‘윤선생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온라인 영어도서관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료체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0명), 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20명), GS25 상품권 1천원권(선착순 500명)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예비 초등부터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청자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 밖에도 학습진단검사, 학습자료 무제한 다운로드 등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내년 초등학교 입학 예정자 대상의 ‘누리와캠’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체험 후 12개월∙24개월 상품을 구매할 경우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5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7세 전문 프로그램인 ‘누리와캠’은 한글∙국어∙수학∙영어 등 기초 누리학습 외에도 학교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엘리하이는 학습 전용기기 ‘프라임탭’으로 초등 전 학년, 전 강좌를 제한없이 이용 가능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무료체험 신청 시 초등 교육 지침서 ‘DREAM HIGH’를 전원 증정하며, 무료체험을 마치고 엘리하이를 활용한 공부 팁 등을 포토후기로 남기면 매월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