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이마트 사전예약 이벤트 시행

KB국민은행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KB쿠폰북적금’ with 이마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룰렛게임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룰렛 경품은 해당 적금 가입 고객 전원에게 지급된다. 룰렛 경품은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포인트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KB쿠폰북적금’ with 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6월 15일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개월로 월 1천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기본이율은 연 1.4%이며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p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p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p ▲KB스타뱅킹 이체 우대이율 연 0.1%p를 포함해 최고 연 4% 이자율이 제공된다.

 

또한, 최대 3만 2천원 상당의 이마트 오프라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계좌 개설 즉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7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매 영업일 저축 성공 시 이마트 5천원 할인쿠폰을 총 5회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적금은 금융과 유통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이자와 쇼핑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