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 개최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5일부터 7월 3일까지 서울 노량진, 부산, 대구, 광주 지역에 대표 강사진이 직접 찾아가 공무원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2023 공무원 합격 설명회’를 진행한다. 

 


공단기는 내년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는 초시생이 수험 생활의 방향을 잡을 수 있는 합격 설명회를 서울 노량진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경찰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 소방시험 전문 브랜드 ‘소방단기’ 대표 강사진이 참석한다.


합격 설명회에서는 공무원 채용 현황과 경쟁률, 합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단기고득점 방법론을 공유한다. 공단기, 경단기, 소방단기의 과목별 고득점 학습 전략을 듣고 과목별 강사와의 대면 컨설팅도 진행되며, 오프라인 학원 및 기숙 학원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로 학용품 세트, 배치표, 프리패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2세대도 증정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대한 정보를 커뮤니티에 업로드 하는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와 공무원 시험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을 나누는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고민타파 이벤트’도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이번 공무원 합격 설명회는 처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에게 공무원 시험 제도부터 단기 합격 전략, 공부 방법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공무원 시험 과목별 대표 강사들이 직접 참석해 과목별 고득점 학습 전략을 전하는 대면 설명회가 많은 수험생에게 수험생활의 길라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25일 부산 벡스코, 26일 대구 엑스코, 7월 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서울 노량진 설명회는 25일, 26일, 7월 2일 진행된다. 참석을 원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 예정이다. 공무원 합격 설명회의 구체적인 장소 및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