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케이뱅크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MZ세대 최적화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선보여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삼성카드(대표이사 김대환)와 협업해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는 넷플리스, 티빙 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온라인쇼핑몰뿐만 아니라 여행플랫폼, 배달앱 등 M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다양한 업종의 온·오프라인 37여 곳에서 월 최대 5만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외에 해외 가맹점 및 항공권 할인도 된다. 출시 카드는 케이뱅크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우선 '스트리밍·웹툰' 부문에서는 △OTT 스트리밍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티빙, 왓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웨이브 FLO) △카카오웹툰 에서 50% 할인 가능하며 한도는 월 최대 1만 5천원이다.

 

'트렌디 쇼핑' 부문은 △온라인패션몰(무신사, W컨셉, KREAM, 나이키닷컴)과 △온라인쇼핑몰(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등 8곳)과 같이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도 포함된다. 5% 할인이 적용되며 한도는 월 최대 1만 5천원이다.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등 '여행플랫폼' 3곳과 '배달앱·커피전문점' 부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블루보틀), '교통·이동통신' 부문에서 10% 할인되며 월 최대 1만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대별로 차등 적용된다. 추가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항공권(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5곳) 구매 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1% 할인된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신청 및 혜택,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상세내용은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