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시몬스 침대, ‘시몬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리뉴얼 확장 오픈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안산시 단원구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안산점은 안산의 중심 상권이자 경기도 5대 상권으로 불리는 고잔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최근 리빙 카테고리 강화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시몬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은 가구∙인테리어 수요 급증에 발맞춰 새롭게 단장한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 3층에 문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약 1.5배 확장해 기존 매장 대비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의 쇼핑환경을 구축했다. 비치된 침대 수도 늘어 소비자들의 보다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프리미엄 혼수 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윌리엄(William)’, ‘지젤(Giselle)’, ‘헨리(Henry)’, ‘버나드(Bernard)’, ‘마르코니(Marconi)’ 등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 ‘올로(Olo)’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가족 단위 고객과 예비 및 신혼부부에게 알맞은 킹 오브 킹(KK), 라지 킹(LK) 등 대형 매트리스부터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구비해 프리미엄 숙면 환경 조성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시몬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과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시몬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이 자리한 신관 3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 단독 매장도 들어섰다. 이 매장에는 최근 출시해 차별화된 ▲통기성 ▲탄성 ▲안전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토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롯데백화점과 단독 파트너십을 맺고 안산점을 비롯해 본점·분당점·수원점·안산점·평촌점·인천점·건대스타시티점·대구점·잠실점 등에 N32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