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워프코퍼레이션 소속 ‘더투탑’, 이강인과 만나기 위해 스페인 방문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 소속 쇼츠 크리에이터 ‘더투탑’이 스페인 라리가의 초대로 대한민국 최고 축구 유망주 이강인 선수를 만나고 콘텐츠를 촬영하기 위해 스페인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투탑’은 대한민국 대표 축구 크리에이터로 통합 150만 가량의 팔로워를 보유한 숏폼 전문 인플루언서이다. 평소에도 다양한 축구 크리에이터 및 선수들과 콜라보 콘텐츠를 촬영한 더투탑은 이번 기회에 마요르카의 유망주 이강인과 직접 대면해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여정을 통해 ‘더투탑’은 이강인의 소속팀인 마요르카와 친정팀인 발렌시아 간의 경기를 관람하고, 동행한 곽민선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와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현 시점 세계에서 가장 핫한 유망주 취급을 받고 있는 한국인 선수를 만나러 스페인에 방문하는 ‘더투탑’은 이번 촬영을 계기로 글로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며 한층 도약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쇼츠 콘텐츠가 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워프코퍼레이션은 글로벌 Z세대 스포츠 팬을 보유한 쇼츠 크리에이터들과 계약해 글로벌 팬 층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워프코퍼레이션의 함정수 대표는 ‘워프코퍼레이션이 쇼츠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에 강점이 있는 만큼 소속 크리에이터들은 한국인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과의 콜라보 콘텐츠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워프코퍼레이션이 계약한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도달 가능한 팬 베이스는 스포츠 분야에서는 현재 세계 최대 규모이다. 올해 영입한 마이클 볼빈 (910만 팔로워) 벤 블랙 (700만 팔로워), 잭 다우너 (360만 팔로워), 타이요 키무라 (230만 팔로워), 레가테 타쿠야 (110만 팔로워)와 워프코퍼레이션이 자체적으로 양성한 더투탑 (150만 팔로워), 티아고 킴 (60만 팔로워) 등을 합하면 워프코퍼레이션은 총 3000만이 넘는 팔로워에게 도달할 수 있는 글로벌 채널을 보유하게 되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