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권재현 대표가 2023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일자리창출 지원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 주관의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일자리 창출 규모 △일자리의 질 △고용 안정성 등을 평가하여 우수한 단체 및 개인을 발굴해 포상하는 제도로, 올해 포상 대상자는 전국에서 추천받은 247명 중 결격사유 조회와 공개검증을 거쳐 은탑산업훈장 1명, 대통령 표창 1명, 국무총리 표창 2명, 장관 표창 2명을 선정했다.
이번 권재현 대표의 국무총리 표창으로 올림플래닛은 지난 4일,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데 이어 개인 부문 국무총리 표창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림플래닛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며 신규 임직원 대상 메타버스 직무 교육, 대학원 학자금 지원, 양육 수당 지원, 주택대출이자 지원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를 시행하는 등 양질의 일자리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를 구축해 내부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 호칭을 파괴한 수평적 조직문화를 구축해 전체 임직원이 유연한 조직 문화 속에서 업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올림플래닛 권재현 대표는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데 이어 일자리 창출유공 국무총리 표창까지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