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배상환 BNK자산운용 대표이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BNK자산운용 배상환 대표이사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 활성화를 위해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


해당 챌린지는 지난 7월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장려를 통한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TF와 해양수산부의 공동 제안으로 시작된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자는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 메시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사회관계망(SNS)에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추천한다.

BNK자산운용 배상환 대표는 법무법인 광장 정우영 변호사의 추천으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우리 수산물 함께해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사진을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로 기자 출신 유인경 작가, 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을 추천했다.

배상환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민과 어촌 경제에 이 캠페인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BNK자산운용은 전 임직원과 함께 우리 수산물의 적극적인 소비에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NK금융그룹은 매주 수요일을 ‘OK(옥)수수 Day’로 정하고 사내식당에 수산물 메뉴를 확대했으며, 지난 9월 15일 전계열사 임직원들이 부산 자갈치시장을 직접 방문해 시장물품을 구매하고 식사를 하는 등 지역 상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