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시몬스, 15일 SSG닷컴 쓱라이브서 박슬기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오늘(15일) 오후 8시 SSG닷컴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쓱라이브에서 쓱데이 특집방송 ‘슬기로운 눕방생활’을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신세계그룹의 최대 쇼핑 축제인 ‘쓱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방송인 박슬기와 쇼호스트 신동혁의 공동 진행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박슬기는 이번 방송에서 제품 소개는 물론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시몬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자스민’과 ‘스위트’, ‘시트러스’부터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국민 프레임 ‘D2178’, 23년 신제품 프레임 ‘아를라’ 등을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할인 폭은 최대 37%에 달하며 선착순 40명에게는 방송 시간에 한해 일부 상품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 청구 할인(최대 1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쓱라이브에서는 특별히 올해 신규 프레임인 아를라 단독 핫딜 상품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 자스민과 아를라 세트를 37% 할인 판매하며, 해당 상품 구매 시 방수커버와 매트리스 리본 패드, 루밀라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쓱데이를 기념해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 자스민과 D2178, 협탁으로 구성된 스마트팩 제품 또는 뷰티레스트 자스민 2개와 D2178로 구성된 묶음 세트 등 핫딜 상품 구매 시 방수커버와 매트리스 리본 패드, 루밀라 침구 세트, 구스 데일리 듀벳 등 최대 187만 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특히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유일하게 자체 생산시스템을 통해 생산하는 모든 가정용 매트리스 제품에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해 특허까지 취득했고,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까지 받았다.

한편 난연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에도 기여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