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하나은행, 페이히어와 '신규 창업자 결제단말기 구입 지원' 이벤트 실시

페이히어의 결제 단말기를 구입한 신규 개인사업자분들에게 3만원 기프티콘 제공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페이히어(대표 박준기)와 함께 개인사업자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신규 창업자 결제단말기 구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이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는 개인사업자의 출발을 응원하고, 초기 발생하는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이벤트 신청 시점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개업연월일이 3개월 이내인 신규 개인사업자다. 페이히어 결제단말기를 구입 후 하나은행 모바일 앱 내 ‘하나더소호(구. 사장님 ON)’에서 하나은행 가맹점결제계좌를 연결하고 가맹점대금 입금이 되면 페이히어에서 3만원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5월 종합소득세와 7월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을 맞아 ‘거래내역 간편전송’ 이벤트 도 실시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하나은행의 개인사업자 특화 서비스인 ‘거래내역 간편전송’을 이용한 손님 중 7,300명을 추첨하여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여러 금융기관의 다양한 금융 거래내역들을 한 번에 조회 및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여 손님들이 여러 영업점이나 앱(홈페이지)을 직접 찾아가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2023년 4월 출시 이후 현재 이용건수가 10만건을 돌파하는 등 많은 손님들에게 편리성을 입증 받았다.

전병우 하나은행 기업사업본부장은 “사업 초기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하나은행은 소상공인 금융 특화 브랜드인 `하나더소호(HANA THE SOHO)`에서 최고 연 8%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더소호 가맹점 적금’ 상품을 출시했으며, 개인사업자 전용 채널인 `하나더소호`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페이히어는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을 운영중인 회사로 2020년 2월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포스를 출시한 후 25년 1월 기준 누적 단말기 가맹점 수 7만개 이상을 관리하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