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가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투니페스타’ 캠페인을 12월 15일까지 개최한다.
‘투니페스타에 흔한남매가 온다’라는 키카피로 개최되는 ‘투니페스타’ 캠페인은 내가 남긴 댓글을 흔한남매가 직접 읽어주는 ‘투니톡 읽어주는 흔한남매’ 이벤트부터 흔한남매의 인기 에피소드 특집 편성과 흔한남매 자필 사인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본방사수 이벤트까지 흔한남매로 꽉 채워 진행된다.
이번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투니페스타’를 앞두고 공개된 '투니페스타' 예고편에는 흔한남매가 등장해 ‘투니버스가 준비한 12월의 특별한 선물’인 캠페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소개한다. 특히 흔한남매의 특집 편성부터 '투니톡 읽어주는 흔한남매' 댓글 이벤트와 본방사수 이벤트에 흔한남매가 직접 준비한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까지 예고하며 투니페스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더 높이고 있다.
CJ ENM 투니버스의 ‘투니페스타’ 캠페인 중 '투니톡 읽어주는 흔한남매'은 '흔한남매를 다섯 글자로 표현해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이다. ‘투니톡 읽어주는 흔한남매’ 이벤트는 12월 12(목)까지 진행되며,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 댓글은 ‘투니페스타’ 캠페인 기간 중 투니버스 TV 스크롤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당첨 댓글 중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댓글은 12월 23일(월)과 30일(월)에 방송되는 '원픽은 흔한남매4' 본 방송과 투니버스 SNS에 업로드 예정인 흔한남매의 축하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J ENM 투니버스는 흔한남매의 특집 편성을 12월 1, 2주차 주말 오전 11시부터 인기 에피소드로 꾸며진 4가지 주제로 방영될 예정이다. 오는 12월 7일(토)에는 흔한남매의 가장 웃긴 에피소드를 모은 코믹 에피소드 BEST를, 12월 8일(일)에는 방탈출, 챌린지 등 게임 에피소드로 꾸며진 미션 에피소드 BEST가 방영된다. 이와 함께 12월 14일(토)과 12월 15일(일)에는 흔한남매의 레전드 먹방 에피소드 BEST와 좌충우돌 일상 에피소드 BEST를 만나볼 수 있다.
흔한남매 특집 편성 방영일인 12월 7일(토), 8일(일), 14일(토), 15일(일)에는 본방사수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 방송 중 등장하는 QR 코드에 접속해 해당 에피소드의 주제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흔한남매의 자필 사인이 담긴 도서와 포스터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CJ ENM 투니버스의 '투니페스타'는 투니버스 인기작품의 특별 편성과 TV 댓글 이벤트인 '투니톡', 본방사수 이벤트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시즌 캠페인으로, 지난 5월 'TV 세상에 열리는 축제'라는 제목으로 첫 투니페스타가 열렸다.